시력교정술  >  리지안 노하우

시력교정술

안전성과 만족도를 높인 리지안안과의 시력교정술 그 특별함

국내 처음 라식수술이 도입되던 당시부터 수술해온 의료진

35년 이전에 국내에서 처음 엑시머레이저 라식수술을 도입한 이하범 전안과학회 이사장으로부터 라식수술을 익히며 함께 수술해온 원장을 비롯해 대학병원과 대형 안과들에서 시력교정술을 진행해온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안정적으로 시력교정술을 시행합니다.

리지안안과 의료진 보기 LASIK 창시자 Prof. Pallikaris 심포지움 [2004.10.9]

의사의 가족, 직원, 외국인, 지방 거주자도 기꺼이 선택!

안과 의사의 가족과 지인, 원장들의 수술을 오랫동안 지켜본 직원, 수술받은 외국인과 고객들이 소개하는 외국인과 지방 거주자 분들도 시력교정술을 위해 선택하는 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 후 근시퇴행이나 부작용 발생 예방 위한 엄격한 가이드

라식수술 후 목표시력이 나오지 않거나 오래되지 않아 다시 시력이 나빠지는 경우가 일반적으로 존재합니다. 시력교정술을 했으나 근시나 난시가 남아있거나 안압이 높은 상태 또는 성장이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무리한 수술을 한 경우 등 그 원인은 다양합니다. 리지안안과에서는 개인의 눈상태를 엄격하게 진단해서 안전성이 확실한 수술을 시행합니다. 리지안이 십수년간 시력교정술로 신뢰를 얻고 있는 이유입니다.

눈정밀검사 자세히 보기

시력교정술 후에도 책임 진료와 밀착 케어

시력교정술의 적합성 및 수술 방법에 대한 상담부터 수술, 후 관리와 진료까지 동일한 의사가 책임지고 시행합니다. 수술 후 상담사가 관리에 대한 유튜브 영상 모바일 전송을 비롯한 밀착 케어를 시행하고 응급콜 시스템과 지방 고객 케어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어 더 만족스럽습니다.

수술후 케어 자세히 보기

시력교정술 전 정밀검사에서 발견된 안질환 통합치료

시력교정술 전 눈 정밀검사를 통해 녹내장, 젊은 백내장, 망막질환 등이 발견된 경우에도 대학병원에서부터 각 치료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치료하는 협진 시스템을 운영해 시력교정술의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시력교정술 전 필요한 망막질환 정밀검사

시력교정술 전 검사를 통해 망막변성이나 망막박리가 발견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망막박리는 안구 내 물체의 상이 맺히는 망막이 안구 벽으로부터 떨어져 나온 상태인데 조기 치료를 하지 않으면 실명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리지안안과에서는 수술 전 검사를 통해 망막질환이 확인된 경우 레이저 치료 등 사전조치를 취한 후 안정적 상태에서 시력교정술을 시행합니다. 수술 후에도 정기적인 검사와 관리를 해드립니다.

시력교정술 후 언젠가 노안이 발생해도 안정적 교정수술 가능

시력교정술을 받아도 노화가 진행되면서 노안이 발생하게 됩니다. 수술 후 세월이 어느 정도 흘러 다시 눈이 잘 안 보이게 된다면 리지안안과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진단 하에 노안교정술로 다시 잘 볼 수 있게 해드립니다. 시력교정술과 노안교정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개인 상태에 적합한 수술과 필요한 진료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노안교정술 자세히 보기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

빠른상담하기
- -
자세히보기
신청완료 카카오톡 상담